'뮤직뱅크' 레드벨벳, 'RBB'로 뽐낸 강렬한 걸크러시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1.30 17:44 / 조회 : 4661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레드벨벳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이 곡 'RBB(Really Bad Boy)'으로 컴백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레드벨벳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신곡 'RBB(Really Bad Boy)'는 Really Bad Boy라는 뜻이다. '나 어디 한 번 유혹해봐. 내가 길들여줄게'라는 의미가 담겼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곡 'Butterflies'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레드벨벳은 사랑에 빠져드는 순간의 황홀한 감정을 나비로 표현해 무대를 꾸몄다. 이어 'RBB(Really Bad Boy)'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저마다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곡 'RBB(Really Bad Boy)'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레드벨벳의 시원한 고음과 화려한 애드리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강렬하게 끌리는 '나쁜 남자'를 향한 흥미로운 감정을 대담하게 표현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레드벨벳 외에 드림노트(DreamNote), 보이스퍼, ATEEZ, 네이처(NATUERE), Stray Kids, THE BOYZ, 미키&우주소녀, 러블리즈, 뉴이스트 W, EXID, Wanna One(워너원), 유빈(Yubin), 키가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