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손수현·이수민, '막영애17' 합류 불발..아쉬운 하차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12.02 08: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손수현과 이수민/사진=스타뉴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가 시즌 17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인 가운데, 전 시즌에서 활약한 손수현과 이수민의 합류가 불발됐다.

2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tvN '막돼먹은 영애씨 17'(이하 '막영애17')에 시즌16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손수현, 이수민이 합류하지 못하고 하차하게 됐다.


손수현은 '막영애 16'에서 성인 웹툰 작가 이규한(이규한 분)의 어시스턴트 손수현으로 출연했다. 그는 이규한을 향한 과잉 충성으로 종종 문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시즌15, 16에 연이어 출연했던 이수민은 지성사 디자인팀 사원 이수민 역을 맡아 돌직구 날리는 센 언니로 활약해 극적 재미를 불어넣었지만 새 시즌에는 합류하지 못하게 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손수현, 이수민을 대신해 새로운 인물이 투입될 예정이다. 반면 전 시즌에서 성인 웹툰 작가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이규한은 다시 한 번 출연할 계획이다.

'막영애 17' 제작진은 새로운 인물의 투입으로 전 시즌보다 웃음과 공감 포인트를 높일 계획이다. 2019년 2월, tvN 불금시리즈로 편성돼 주 1회 방송된다.


한편 '막영애'는 2007년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해 12월 시즌 16이 방송됐다. 2015년 시즌14부터 월화극으로 편성됐다. 주 1회 방송에서 주 2회로 확대 편성되면서 작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현숙, 이승준, 라미란, 고세원, 송민형, 김정하, 정다혜, 정지순, 윤서현, 스잘김 등이 전 시즌에도 크게 활약하면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