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조윤희, '해투4' 메인 MC 투입..시청률 상승 견인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11.29 14:2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조윤희/사진=스타뉴스


배우 조윤희가 KBS 2TV '해피투게더4'의 메인 MC로 투입된다.

29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조윤희가 '해피투게더4'에 새 MC로 합류해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등과 호흡을 맞춘다.


조윤희의 합류로 '해피투게더4'는 한층 더 활력을 찾는 토크쇼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0월 시즌4 출범 이후 꾸준히 스타 게스트들을 불러모으면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어낸 만큼, 조윤희의 합류로 시청률 상승까지 이뤄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동건과 결혼 후 이전보다 한층 깊고 여유로워진 면모를 보이고 있어 유재석, 전현무 등 MC들과 입담 대결도 관전 포인트다. 이효리 이후 메인 MC로 나서는 만큼 그녀가 프로그램에 어떤 힘을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2월 둘째 주 촬영 후 방송될 예정이다.

'해피투게더'는 지난 10월 11일 시즌3에서 시즌4로 타이틀을 변경했다. 2007년 시즌3이 시작된 후 11년 만에 시즌4로 바뀌는 게 됐다. 이후 한지민을 시작으로 보아, 이수근, 키, 백현, 유해진, 이서진, 조진웅 등 스타들이 게스트로 대거 출연했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해 5월 이동건과 결혼, 그해 12월 득녀했다. 조윤희와 이동건은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인연을 맺고, 이후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결혼 후 CF를 함께 찍기도 했고, 각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서로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