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AAA]

관련기사 56

[2018AAA]방탄소년단, 가수 부문 대상 수상

AAA특별취재단 / 입력 : 2018.11.28 21:43 / 조회 : 21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대상을 받은 방탄소년단 /사진=네이버 V라이브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서 대상을 받았다.

28일 오후 5시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가 개최됐다. 주관방송사인 머니투데이방송 MTN과 V LIVE 스타뉴스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까지 이뤄졌다.

이날 '2018 AAA'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대상을 받았다. 무대에 오르자마자 연신 팬클럽 아미를 외친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대상이라는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민은 "올해를 보내며 많은 일이 있었다. 아미 여러분과 멤버들 함께하는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한 해였다"고 말했다.

진은 "항상 이 상은 저희 것이 아니라 저희에게 주신 아미의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저희는 언제나 아미를 사랑할 테니 아미도 저희를 많이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정국은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나서 행복하다. 시간이 지나며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저희의 삶의 질도 높아진다"며 "저희도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만들어드릴 테니 앞으로도 함께 해달라"고 전했다.

밝은 미소를 띤 슈가는 "오늘 상을 많이 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다"고 심정을 밝혔다. RM은 "상을 받는 게 당연한 일이 아니다. 여기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쁘다"며 "2년 전에 했던 수상 소감이 있다. 'AAA'는 '아미아미아미'"라는 말로 팬 사랑을 드러냈다.

제이홉은 "어렸을 적 세븐 선배님 노래를 듣고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 이 자리를 빌려 선배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선배 가수들을 향해 인사했다. 뷔는 "2018년에는 아미분들에게 많은 선물을 받았다. 받은 선물만큼 보답을 못 해 드린 것 같다"며 "2019년에는 더 좋은 무대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화려한 레전드 라인업과 1층 전석 스탠딩석 구성으로 이뤄진 '2018 AAA'에는 가수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스누퍼, SF9, KARD, 청하,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디크런치, 아이즈원까지 가수 26개 팀이 참석했다.

또한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김명수, 진영, 진주형,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류준열, 유연석, 김설현, 박해진, 류이호, 이승기, 정해인, 최태준, 곽시양, 신현수, 이다희, 정인선, 하정우, 배수지, 성훈, 차은우, 최민호까지 26명의 배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2018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올해 'AAA'는 주관방송사인 머니투데이방송 MTN과 V LIVE 스타뉴스 채널을 통해 4시간 30분 동안 실시간 생중계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