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키트 해링턴, 결혼 5개월만에 러시아 모델과 불륜설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8.11.24 10:50 / 조회 : 833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왕좌의 게임' 키트 해링턴이 결혼 5개월만에 러시아 모델과 불륜설에 휘말렸다/AFPBBNews=뉴스1


'왕좌의 게임'으로 한국에도 잘 알려진 영국 배우 키트 해링턴이 결혼 5개월만에 러시아 모델과 불륜설에 휘말렸다.


23일 페레즈힐튼닷컴 등에 따르면 러시아 모델 올가 블라소바는 영국과 러시아 매체에 키트 해링턴과 바람을 피웠다며 그 증거로 사진들을 공개했다. 키트 해링턴은 '왕좌의 게임' 존 스노우로 세계적인 유명세에 오른 배우. 그는 지난 6월 '왕좌의 게임'으로 인연을 맺은 로즈 레슬리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2년 교제 사실이 알려졌다가 2013년 이별했고, 다시 2016년 재결합해 결혼에 골인했다.

그런 만큼 키트 해링턴의 불륜설은 상당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올가 블라소바는 자신의 SNS에 키트 해링턴이 나체로 침대에 누워 자고 있는 사진까지 공개했다.

그녀는 키트 해링턴이 로즈 레슬리와 결혼하기 한 달 전 룩셈부르크에서 만났다고 공개했다. 올가 블라소바는 키트 해링턴의 에이전트가 자신에게 접근해 그와 만남을 가져보는 게 어떠냐고 제안했다고 폭로했다. 올가 블라소바는 이후 키트 해링턴이 자신에게 고가의 선물을 했고,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키트 해링턴은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키트 해링턴 대변인은 언론에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해링턴은 룩셈부르크에 가본 적도 없고 올가 블라소바와 만난 적도 없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