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솔지 "2년만 컴백? 기다렸던 순간..지금 건강해"(V앱)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1.21 20:22 / 조회 : 1456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EXID 멤버 솔지 /사진=네이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EXID 멤버 솔지가 2년 만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21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걸그룹 EXID 새 싱글 '알러뷰(I Love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공개됐다.

솔지는 "오늘을 시작으로 다섯명이서 한국에서 활동을 하게 됐는데 너무 기다렸던 순간이고 너무 행복하다. 레고들(EXID 팬클럽 이름) 반갑다"라고 말했다.

솔지는 "너무 좋다. 진짜 너무 좋다. 일본 공연 때나 스케줄을 조금씩 하면서 뵌 팬분들도 있는데 많은 레고들이 모여 있는 곳에서는 처음인 것 같아서 반갑다"라고 설명했다.

또 솔지는 "건강이 안 좋았기 때문에 건강 증진에 많은 신경을 썼다. 활동을 하면서 하지 못했던 것들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여행도 많이 다니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시간이었다. '복면가왕' 준비하면서 노래 연습도 많이 했다. 지금은 너무 건강하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EXID는 앞서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알러뷰' 음원을 공개했다.

'알러뷰'는 전반부부터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는 샘플이 인상적으로, 정화의 중저음, LE의 랩, 혜린과 솔지의 고음이 잘 표현된 곡이다. 특히 이성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으며, EXID가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사랑노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