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이다희, 안재현에 자동차 선물..'답례는 뽀뽀면 돼' [별별TV]

최현경 인턴기자 / 입력 : 2018.11.20 22:15 / 조회 : 64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화면 캡처


'뷰티 인사이드'에서 이다희가 안재현에 자동차 선물을 건넸다.

20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에서 강사라(이다희 분)와 류은호(안재현 분)가 데이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사라는 류은호를 데리러 도서관으로 갔다. 그곳에서는 한 학생이 류은호에 말을 걸고 있었다. 류은호는 "저기요"라는 말을 듣자마자 "저 여자친구 있어요"라고 답했다. 하지만 학생은 류은호가 떨어뜨린 물건을 주워줬을 뿐이었다.

강사라는 미소 지으며 그런 류은호를 바라봤다. 그때 한 남학생이 다가 와 강사라에 말을 걸었다. 그는 "뭐 떨어뜨리셨는데요. 매력이요"라고 말했다. 이를 본 류은호는 "남자친구 있거든요"라고 화내며 강사라의 어깨를 감싸 안았다.

이후 강사라는 류은호를 집까지 바래다줬다. 류은호는 "바쁜데 매번 데리러 오고"라며 미안함을 표했다. 이에 강사라는 "그쪽이 아니라 나를 위해서 하는 거예요. 이제 바빠서 잘 데리러 가지도 못할 텐데"라며 자동차 키를 꺼냈다. 그는 류은호에 키를 주며 "운전할 줄 알죠? 내가 못 데리러 오면 운전해요"라고 말했다. 강사라는 류은호에 볼을 내밀었고, 류은호는 감동 먹은 표정으로 뽀뽀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