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원과 결혼' 조수애 아나운서는 누구? [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11.20 17:45 / 조회 : 138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수애 아나운서/사진제공=JTBC


조수애 JTBC 아나운서가 결혼한다. 상대는 두산매거진 대표 박서원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관계자에 따르면 조수애는 아나운서는 오는 12월 8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박서원 대표와 결혼식을 올린다.

조수애 아나운서가 박서원 대표와 결혼 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털 사이트를 비롯,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서 관심 대상이 된 것.

조 아나운서는 2016년 JTBC에 입사한 후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그는 아침&' 'LPGA탐구생활' '오늘, 굿데이' '골프어택' 등 여러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다.

청순하고 단아한 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조수애 아나운서였다.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 앞에 설 때마다 숱한 화제를 모았던 그였다. 그러나 한 때 '막말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지난 8월 '히든싱어5'에 판정단으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노래를 좀 못하는 것 같다"는 말 등으로 일부에서 '막말'이라고 표현하면서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이런 논란에도 불구, 꾸준한 방송 활동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결혼 소식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방송으로 관심과 사랑을 받은 그는 JTBC에 사의를 표명했으며, 현재 휴가 중이라고 한다.

결혼식 이후 과연 조수애 아나운서를 다시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