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진영보다 더한 흥부자 '시선집중'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11.19 07:45 / 조회 : 16664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우새'에 출연한 홍진영 언니 홍선영씨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은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씨. / 사진='미우새' 화면 캡처


'미우새'에 등장한 홍진영의 언니가 시선을 붙들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진영이 최초 여자 미우새로 출연, 5살 위 친언니 홍선영씨를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홍진영과 닮은 꼴이었지만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자랑한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씨는 뜻밖의 자매 케미를 발산하며 스페셜 게스트 이문세는 물론 '모벤져스'들을 한꺼번에 사로잡았다.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은 아침부터 삼겹살을 시켜먹는가 하면, 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등 닮은꼴 흥자매의 모습을 보여줬다. 성악과 출신인 언니 홍선영씨의 홍진영 못잖은 노래실력 또한 확인할 수 있었다. 거침없는 언니 홍선영 덕에 홍진영이 상대적으로 얌전하고 다소곳해 보였을 정도.

시청자들도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의 흥부자 매력에 빠져들었다. 1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일 방송된 '미우새'(미운우리새끼)는 16.1%와 20.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가구시청률 기준, 이하 동일기준) 이로써 '미우새'는 압도적인 일요 예능 최강자 자리를 이어갔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