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리' 손담비, 승부욕 봉인해제..장도연도 벌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11.15 15:11 / 조회 : 12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가수 겸 배우 손담비의 승부욕이 봉인 해제되어 개그우먼 장도연까지 벌벌 떨게 했다.


오는 16일 오후 방송될 SBS '미추리 8-1000'(이하 '미추리')에 손담비가 출연해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을 드러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손담비는 유재석, 제니(블랙핑크), 김상호, 임수향, 장도연 등 '미추리' 멤버들과 만났다.

살림 배구에서 손담비의 승부욕이 드러났다. 방송에서 공개될 살림 배구는 시골 마당에 있는 살림살이를 활용한 배구 경기로, '미추리'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풀기 위한 과정 중 하나다.

손담비는 이날 살림 배구에서 본인의 운동 실력을 발휘하며 자타공인 에이스의 면모를 보였다. 하지만 함께 팀을 이룬 장도연이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 급기야 '게임 구멍' 장도연의 계속된 실책에 "나 안 해"라며 보이콧을 선언하기도 했다.


이에 장도연은 "이 언니 너무 무섭다"며 귀여운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손담비와 장도연의 상대 팀 역시 만만치 않았다. 핫 아이돌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최근 드라마로 화제를 모은 임수향은 두 사람을 상대로 뜻밖의 운동실력을 선보이며 선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팀의 최종 대결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김상호, 강기영, 송강 등 평소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스타들의 몸 개그도 살림 배구를 통해 대거 공개된다.

한편 '미추리'는 오는 16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