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봄바람' 음원 유출..스윙 "강경 대응"(공식)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11.15 14:09 / 조회 : 12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의 신곡의 음원이 또 유출됐다. 벌써 2번째다.

지난 14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19일 발매 예정인 워너원의 첫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의 타이틀 곡 '봄바람'으로 추정되는 음원 파일과 가사가 퍼지고 있다.

음원과 가사는 오픈 채팅방을 통해 공유된 것으로 전해진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픈 채팅방에서 음원을 공유하는 장면의 캡처본은 물론, 음원과 가사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에 스윙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스타뉴스에 "음원 파일이 유출된 직후 내용을 파악했다. 신고 등의 내부조치를 취하고 있는 중"이라며 "음원이 유출되어 매우 유감이다. 유출 출처를 찾아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워너원의 음원 유출 사태는 벌써 2번째다. 앞서 워너원은 지난 3월 컴백에 임박해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타이틀 곡 '부메랑' 음원이 유출된 바 있다.

한편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1¹¹=1(POWER OF DESTINY)'은 '1÷x=1' '0+1=1' '1-1=0' '1X1=1' 등 그동안 연산(戀算) 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