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공개 열애 예정화 질문에.."마음만은 성난황소" [★숏터뷰]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11.15 13:27 / 조회 : 78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마동석 /사진제공=쇼박스


배우 마동석이 공개 연인인 예정화에 대한 질문에 "마음만은 성난황소"라고 답했다.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성난황소'(감독 김민호)의 주인공 마동석 인터뷰가 진행됐다.

'성난 황소'는 거친 과거를 벗어나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 분)이 어느날 아내가 납치되자 찾아나서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마동석을 위한 영화라고 할 만큼, 마동석의 액션이 쉬지 않고 몰아친다.

영화 속 마동석은 강한 액션을 선보이지만, 극중 아내인 지수(송지효 분)에게만은 순하고 착한 남편이다.

현재 예정화와 공개 열애 중인 마동석은 영화 속의 캐릭터와 실제 연애 중인 자신의 싱크로율이 얼마나 높냐는 질문에 "마음 만은 '성난황소'와 똑같다"라며 "영화 처럼 천장을 다 뚫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마음만은 그렇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마동석은 올해만 5편의 영화로 관객을 만났다. '챔피언'을 '비롯해 '신과함께', '원더풀 고스트', '동네사람들', '성난황소'까지 쉴틈없이 일하고 있다.

마동석은 "사실은 예전부터 계속 열심히 여러작품 찍었는데, 이번에 개봉이 몰리면서 좀 그렇게 됐다"라며 "저로서는 띄엄띄엄 찍은 영화들인데 액션 들어가는 장르를 모아서 개봉하다보니까 저로서는 조금 유감스럽기는 하다. 하지만 제가 결정하는게 아니라 배급사에서 결정하는 것이라 어쩔수가 없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난황소'는 11월 22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