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길용우, 새단장 '명불허전' MC 발탁..토크 재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11.14 13:02 / 조회 : 257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길용우/사진=스타뉴스


배우 길용우가 토크 프로그램 '명불허전'의 MC로 발탁돼 시청자들과 만난다.

1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길용우는 OBS의 '명불허전'의 MC로 발탁됐다.

'명불허전'은 2008년 첫 방송돼 여러 분야의 유명 인사와 만나 그의 삶의 뒷야이기, 이 시대를 살아가는 견해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특유의 깊이 있는 토크에 재미를 더했고, 전보다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세트(스튜디오)로 업그레이드 돼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길용우는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쌓았다. 또한 듣기 편안한 목소리에 분위기를 갖춰 신뢰감이 있어 '명불허전'의 MC로 발탁됐다는 후문이다. 앞서 MC를 맡았던 김석훈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시청자들에게 토크 프로그램을 보는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길용우의 '명불허전'은 오는 25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길용우는 지난 10월 14일 첫 방송한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에 출연 중이다. 그는 극중 한수그룹 사장이자 회사 상무인 최진유(연정훈 분)의 아버지 최재학 역을 맡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