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도, 효연도 아닌 DJ HYO의 색 'Punk Right Now'[6시★살롱]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11.13 18:00 / 조회 : 14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효연 'Punk Right Now' 뮤직비디오 캡처


가수 HYO(효연)이 신곡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은 자신의 색깔을 드러냈다.


HYO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Punk Right Now'(펑크 라이트 나우)를 공개했다.

신곡 'Punk Right Now'는 미국 출신의 유명 DJ 블라우(3LAU)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곡이라 더욱 큰 기대를 모았다. 중독적인 훅과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일렉트로하우스 기반의 팝 곡으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통통 튀는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시작하는 'Punk Right Now'는 전체적으로 EDM 구성을 가졌다. 효연은 노래가 아닌 랩을 통해 당당하게 자신의 모습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으며, 여기에 끈적한 효연의 퍼포먼스가 더해지면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알잖아 My name 시선을 뺏지


Attention 홀리듯이 주목해

A level 다른 애들 제껴

Don't care 거침없지

누가 뭘 가르쳐 난 충분해

내 가친 High 걸어 볼 만해

I like it 모두 따라해

이게 뭐 어때 짜릿해


효연은 가사를 통해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표현했다. 평소에도 당당한 태도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효연이 '자신을 사랑하라'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더욱 큰 파급력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효연은 이번 신곡을 통해 소녀시대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이 어떤 음악을 하고, 어떤 색깔을 보여주고 싶은지 드러내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HYO는 13일 오후 6시 소녀시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Welcome_HYORoom_Season2'를 진행하며, 신곡 제작 비하인드부터 근황 토크, 실시간 Q&A까지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HYO는 디지털 싱글 'Punk Right Now'를 발표하고 클럽 투어, 예능, 라디오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