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팬카페 생일 맞아 사회복지회에 기부 '훈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11.13 08:30 / 조회 : 14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의 팬들이 생일을 기념하여 따뜻한 기부 선행을 펼쳤다.

13일 강다니엘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에 따르면 갓다니엘은 12월 10일 강다니엘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기부 일일카페를 개최, 수익금 500만원을 지난 12일 강다니엘의 이름으로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했다.

갓다니엘 측은 "이는 조세현의 사랑의 사진전 ‘천사들의 편지’에 참여한 강다니엘의 뜻에 동참한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입양인식 개선을 위한 사진가 조세현과 대한사회복지회가 함께 진행하는 조세현의 사랑의 사진전 ‘천사들의 편지’는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인사아트센터에 진행되며 올해로 막을 내린다.

image


갓다니엘 측은 "사진전에 참여한 강다니엘의 뜻을 함께하며 국내입양인식개선을 위한 의미있는 활동에 참여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세상에 태어난 아이들은 모두 축복이다. 축복받아야 할 아이들이 탄생이 조금 늦어진 새가족들과의 만남을 통해 행복하게 사랑받으며 자라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갓다니엘은 강다니엘 생일기념 기부 릴레이 프로젝트 사랑의 사진전 ‘천사들의 편지’ 기부금 전달을 시작으로 12월 8일 인천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계획 중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