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20일 새 싱글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발매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11.13 08:18 / 조회 : 6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가수 박보람이 삶에 지친 모두를 위한 힐링송을 들고 돌아온다.


박보람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현대인들의 우울과 불안을 '자존감'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심리학자 박진영의 저서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를 모티브로 한 발라드다. JBJ, 황치열, 환희 등과 작업했던 만능 프로듀서 Bull$EyE(불스아이),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여왔던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박한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곡이 진행되며 더해지는 바이올린 선율과 피아노 연주, 담아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듯한 박보람의 음색이 한데 어우러져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동명의 저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만큼 반복되는 삶에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듯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의 저자 박진영은 "자신을 사랑하고 싶지만 사랑할 줄 모르고 지내온 분들께 그간 정말 힘들었고 수고가 많았다고, 이젠 자신에게 따듯해져도 된다고. 이 노래가 작은 탈출구를 선사하길, 외로웠던 마음이 편안한 휴식을 찾길 바란다"고 이번 싱글 발매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Mnet '슈퍼스타K2' 출연을 통해 주목을 받은 이후 2014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박보람은 수많은 히트곡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