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모글리', 12월 7일 개봉..극장서 3D로도 공개

싱가포르=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11.09 15:28 / 조회 : 1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앤디 서킷스 /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모글리'를 극장에서도 볼 수 있다.

9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센터에서 2018 넷플릭스 아시아 라인업 공개 행사 'See What's Next Asia'(이하 'SWNAsia')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모글리'(Mowgli) 감독 겸 배우 앤디 서키스가 참석해 한국 취재진과 만났다.

'모글리'는 앤디 서키스가' 러디어드 키플링 작가의 걸작 '정글북'을 영화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모글리는 정글과 인간 세상 사이에서 자신이 진정 누구인지 알아내는 여정을 이어가고, 각각의 세계에 어떤 위험이 있는지 찾아나서는 여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글리'는 오는 12월 7일 넷플릭스에서 최초 공개 된다. 뿐만 아니라 극장 개봉도 확정했다.

앤디 서키스는 "'모글리'의 극장 개봉이 확정 됐다. 극장 상영은 영화 제작 단계부터 논의했다. 넷플릭스 회원들은 물론,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볼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앤디 서키스는 "3D로도 개봉하기로 했다. 3D 영화를 좋아하는 관객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글리'는 모글리 역할의 로한 찬드를 비롯해 크리스찬 베일, 케이트 블란쳇, 베네딕트 컴버배치 등 톱 배우들이 함께 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