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아이즈원, 데뷔 후 첫 1위..트와이스·구구단 컴백[★밤TView]

최현경 인턴기자 / 입력 : 2018.11.08 1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엠 카운트 다운' 방송화면 캡처


'엠 카운트 다운'에서 아이즈원이 곡 '라비앙로즈'로 데뷔 후 첫 1위를 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net '엠 카운트 다운'에서 아이즈원이 곡 '라비앙로즈'로 1위를 달성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아이즈원은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매혹적인 눈빛을 뽐냈다. 아이즈원은 1위 소감으로 "이 자리에 있게 해 주신 팬여러분,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 감사합니다. 짧은 시간 안에 상을 받게 되어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구단이 곡 '낫 댓 타입(Not That Type)'으로 컴백했다. 구구단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펑키한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뽐냈다.

또 트와이스가 곡 'YES or YES'로 컴백했다. 트와이스는 발랄한 멜로디에 상큼한 안무를 선보였다. 한층 물이 오른 멤버들의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저마다 테니스 스커트를 입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엠 카운트 다운'에는 골든 차일드, 구구단, 김동한, 드림노트, 몬스타엑스, VAV, Stray Kids, 아이즈원, 에이티즈, 에이프릴, MXM, 위키미키, 일급비밀, JBJ95, 케이윌, 트루디, TWICE,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