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삐삐'로 '음악중심' 1위 등극..엑소 컴백[종합]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11.03 16: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유/사진제공=카카오M


가수 아이유가 방송 출연 없이 '쇼! 음악중심'에서 노래 '삐삐'로 1위에 등극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순위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바이브의 '가을 타나 봐', 아이유의 '삐삐', 양다일의 '고백'이 1위 후보에 올랐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음악중심'에서 1위는 아이유가 '삐삐'로 1위를 차지했다. 방송 출연 없이 이뤄낸 또 한 번의 인기 입증이었다. '삐삐'는 지난 10월 10일 발매된 곡이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이밖에 이번 '음악중심'에서는 엑소가 컴백무대를 꾸몄다. 엑소는 정규 5집 앨범 'DON’T MESS UP MY TEMPO(돈트메스 업 마이 템포)'를 발매, 타이틀곡은 'Tempo(템포)'로 힙합 댄스 장르 곡이다. 이번 '음악중심'에서 '템포', '닿은 순간'(Ooh La La La)'으로 무대에 섰다.

또한 지난 10월 29일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로 무대에 서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아시아의 별' 보아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무대를 꾸미며 명불허전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외에 몬스타엑스, 에이프릴 등 아이돌 그룹들도 각자 무대를 꾸몄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엑소, 보아, 몬스타엑스, 아이즈원, Stray Kids, 에이프릴, 골든차일드, 김동한, 소희, JBJ95, 소야, 에이티즈, 디에이드, 14U, 박성연, 일급비밀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