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마마무 '2018 AAA' 참석 확정..글로벌 열기 고조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10.22 14:40 / 조회 : 13435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AOA, 마마무가 2018 AAA에 참석한다/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RBW


걸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와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2018 Asia Artist Awards'에 함께한다.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는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이다. 그런 가운데 AOA와 마마무의 참석이 확정되며 열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상큼 발랄한 서머송 '빙글뱅글'로 올여름을 청량하게 물들인 AOA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이다. AOA는 그동안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Good Luck'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으며 최근에는 베트남 유일 차트쇼 V HEARTBEAT에 참석, 공연과 팬싸인회를 진행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는 '너나 해', '장마', '별이 빛나는 밤'까지 발표하며 올 한해도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은 마마무는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을 연속 히트시켜 '믿듣맘무'(믿고듣는 마마무)라는 수식어를 보유, 올해 국내 단독 콘서트는 물론 최근 일본 첫 단독 투어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이들은 그룹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개인 활동까지 활발히 하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뽐내고 있다. AOA는 유나, 혜정, 민아, 설현이 드라마와 스크린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지민은 솔로 활동을 병행, 찬미는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숨은 매력까지 톡톡히 발산하는 중이다.

마마무 역시 멤버들의 솔로곡 발표 및 다른 가수들과의 콜라보로 재능을 펼치고 있다. 특히 화사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탈한 매력을 보이며 새로운 '먹방 여신'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비주얼과 실력, 매력까지 빠짐없이 겸비한 AOA와 마마무의 합류로 가수 25팀, 배우 25명의 최상의 라인업을 만들어가고 있는 '2018 AAA'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한 방식을 거쳐 후보와 수상자를 선발, 그중 100% 팬들의 투표로 수상이 결정되는 인기상 투표는 1차 투표에 이어 17일부터 31일까지 2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