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5' 강호동, 라면 맞추기 성공..'라믈리에' 입증[★밤TVIew]

이용성 인턴기자 / 입력 : 2018.10.22 00: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신서유기5' 방송화면 캡처


'신서유기5' 에서 강호동이 블라인드로 라면 브랜드 맞추기에 성공하며 라면 감별사임을 입증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5' 에서는 멤버들은 홍콩에서 다양한 게임과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송 초반 '신서유기5' 멤버들은 침사추이 한가운데 자리한 한 국숫집에 방문해 허기를 달랬다. 이들은 국수 토핑 복불복을 진행했다. 한자로 쓰인 메뉴판에서 쌀국수를 주문했다. 멤버들은 아무도 메뉴판을 읽을 수 없어 메뉴판을 직감대로 찍었다.

강호동, 은지원, 안재현, 이수근 등 다른 멤버들은 복불복 결과 무난하게 쌀국수 토핑이 선택됐다. 그러나 피오와 송민호는 복불복 결과 당황했다. 송민호와 피오의 쌀국수에는 면이 없었던 것. 이들은 '면은 먹지 않겠습니다'에 체크를 했다. 결국 이들은 국수 없는 쌀국수를 먹게 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를 마친 '신서유기5' 멤버들은 홍콩의 특산물을 건 2:2:2 음악퀴즈를 진행했다. 팀 중 한 명이 노래 제목을 외치고 이어 다른 사람이 가수를 맞추는 게임이다. 은지원과 안재현, 송민호과 강호동, 이수근과 피오가 한 팀이 됐다. 이들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기념품들을 가져갔다.


이후 홍콩에서의 마지막 날을 맞아 드래곤볼 대방출 게임이 펼쳐졌다. 강호동은 다섯 가지 라면 브랜드를 구별해내 맞추는 게임을 진행했다. 라면 감별사라는 '라믈리에'의 명성에 걸맞게 강호동은 신중하게 정답을 골라냈다. 그리고 연달아 정답을 골라내면서 멤버들과 제작진들의 박수를 받아냈다. 그리고 결국 강호동은 미션에 성공하며 드래곤볼 2성구를 획득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