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소다, '레전드' 나스와 깜짝 만남 "꿈인지 생시인지"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10.21 14: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하우스 오브 뮤직


뮤지션 DJ 소다가 미국 전설적인 래퍼 나스와 깜짝 만남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하우스 오브 뮤직에 따르면 DJ 소다는 최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미국의 전설적인 래퍼 나스(Nas)와 유명 프로듀서 스위즈비츠 등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DJ 소다는 "어렸을 때부터 나스의 음악을 듣게 되면서 힙합을 좋아하게 됐고 그의 엘피를 차곡차곡 모으고 내 믹스셋에는 항상 그의 음악을 넣었다"라면서 "그의 음악에 영향을 받아 디제이가 되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그는 내 우상이었다"라며 "난 내가 죽을 때까지 그를 만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어제 그를 만나게 되었고 꽤 오랜 시간 이야기를 나누며 뉴욕에서 있을 그의 다음 공연의 초대 약속도 받았다"라며 "꿈인지 생시인지 아직도 모르겠다. 믿겨지지가 않는 행복한 하루였다"고도 전했다.

이번 만남은 DJ 소다가 프로듀서 스위즈비츠와 런던 그래픽 아티스트 쇼크원이 일본에서 콜라보한 스위스 명품 브랜드 '발리'(Bally)의 컬렉션에 초대되며 성사됐다.

나스는 1994년 앨범 '일매틱'(Illmatic)로 데뷔한 미국 뉴욕 출신의 래퍼로, 미국을 비롯해 전세계에서 인기를 끄는 전설적인 힙합 뮤지션이다.


앞서 DJ 소다는 다양한 스타들과 화려한 인맥을 자랑한 바 있다. 세계적인 EDM 스타 옐로우클로(Yellowclaw), DJ 스네이크(DJ Snake)를 비롯해 팝스타 마틴(Marteen),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힙합 래퍼 릴존(Lil Jon), 블랙 아이드 피스(The Black Eyed Peas)의 멤버 애플딥(apl.de.ap)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