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철 변호인 "김창환 회장 녹취 육성 추가 공개"(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10.21 11:20 / 조회 : 17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 김창환 회장 /사진=스타뉴스, 한국음악콘텐츠협회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의 폭행 피해 논란과 관련, 멤버 이석철의 변호인이 김창환 회장의 추가 육성 파일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석철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남강 정지석 변호사는 21일 스타뉴스에 "이날 중으로 김창환 회장의 목소리가 녹취된 내용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지석 변호사는 "육성 파일이 아주 길어서 모두 공개할 수는 없지만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추가 내용을 일부분만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은 지난 19일 서울 광화문 변호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 2015년부터 최근까지 프로듀서 문영일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특히 김창환 회장은 이를 알고 있었음에도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라고 전하며 적지 않은 파장을 일으켰다.

기자회견 직후 김창환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회장은 19일 공식입장을 통해 "직원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면서도 "지난 30년 동안 수많은 가수들을 발굴해오면서 단 한번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으며, 멤버들을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언이나 폭행을 한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