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에이프릴, '예쁜게 죄'로 뽐낸 청순 나르시즘[별별TV]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0.19 18:16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에이프릴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에서 걸그룹 에이프릴(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 한층 더 감각적인 모습으로 컴백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에이프릴이 곡 '예쁜 게 죄'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앞서 에이프릴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타이틀곡 '예쁜게 죄'에 대해 "좋아하는 사람에게 망설이지 말고 고백해달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포인트 안무는 나비춤이라고 말하며 직접 안무를 선보였다.

이날 에이프릴은 'Oh-e-Oh'로 먼저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예쁜게 죄'로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청순하면서도 상큼함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에이프릴의 곡 '예쁜 게 죄'는 자신을 꽃에, 다가온 사람을 나비에 비유했다. 사랑 앞에 부끄러워 하기보다 오히려 빨리 다가오라며 자신감 있는 '나르시시즘'을 노래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에이프릴 외에 NCT 127, SOYA, 공원소녀, 김동한, 더 로즈, 드림캐쳐, 샤플라, 소유, 소희, 스누팩트(스누퍼 수현 상일, 임팩트 제업, 태호), 스누퍼, 우주소녀, 위키미키, 유재필(With OL, 김승혜, 김준호), 이홍기, 탈리아, 프로미스나인, 하이솔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