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카스텐 하현우, 28일 데뷔 첫 솔로EP '이타카' 발매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10.19 08:17 / 조회 : 16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밴드 국카스텐의 하현우가 데뷔 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19일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는 데뷔 후 첫 솔로 EP '이타카(Ithaca)'를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하현우의 이번 솔로 앨범은 2008년 밴드 국카스텐으로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EP로 콘스탄틴 카바피의 '이타카'라는 시에서 영감을 얻어 떠났던 이타카 여행을 통해 느낀 이미지들을 담아냈다.

하현우는 최근 종영된 tvN 음악 예능프로그램 '이타카로 가는 길'에 출연해 음악에 대한 진심과 고뇌를 보여주는 한편, 시청자들에게 꿈을 이루는 과정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하는 등 진정성 넘치는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방송에서 이타카를 소재로 첫 솔로 앨범을 작업 중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던 하현우가 EP 발매 소식을 전하자 팬들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아트워크는 과감한 붓 터치와 강렬한 색 대비로 그려낸 이타카 섬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현우의 첫 솔로 활동과 함께 하현우가 속한 밴드 국카스텐은 연말 투어 'HAPPENING'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2018 국카스텐 연말 투어 'HAPPENING'은 오는 12월 1일 대전, 15일과 16일 서울, 25일 부산에서 공연을 펼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