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센터는 나야나"..'탑매니지먼트' 차은우, 반박불가 싱크로율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10.19 07:28 / 조회 : 15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tudio329


'탑매니지먼트' 차은우가 반박 불가 퍼펙트 싱크로율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오는 31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는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측은 19일, 달달한 꽃미소를 장착한 소울(S.O.U.L)의 비주얼 센터 연우로 완벽 변신한 차은우의 ‘심멎’유발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S.O.U.L/ 이하 소울)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이 소울 멤버로 뭉친 가운데 멤버 연우 역 차은우는 극중 인물에 완전히 녹아든 모습. "잘생긴 것도 실력이지" "정말 미남이시네요"라는 자신의 외모에만 주목하는 목소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구슬땀을 흘리는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늘 힘든 내색 없이 밝은 미소로 사랑받는 소울의 비주얼 센터 연우의 남모를 노력과 아픔도 고스란히 느껴지는 대목. "겉모습보다는, 내 열정과 노력을 보여 줄게" 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댄스도 시선을 붙든다.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차세대 배우로 급부상한 차은우는 꽃미소를 장착한 소울의 비주얼 센터 연우 역을 맡았다. 무조건 직진하는 노력형에 완벽한 인성까지 겸비해 가만히 있어도 사랑 받는 마성의 매력을 가졌다. 다정다감하고 꽃 같은 얼굴 뒤에 숨겨진 직진남 면모가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공개되는 '탑매니지먼트'는 오는 31일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선보인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