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맨블랙, '고벤져스' 첫방..100만뷰 공약 지킬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10.18 09:58 / 조회 : 119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타디움


배우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 강태우, 고우진, 신정유,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이 웹드라마 '고벤져스'로 팬들과 만났다.


더 맨 블랙이 출연한 네이버TV 웹드라마 '고벤져스'(극본 권순규, 감독 김상우)가 지난 17일 첫 방송 됐다.

판타지 코미디물 '고벤져스'는 자신만의 특별한 장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캐릭터들이 주인 없는 핸드폰을 발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1회에서는 만년 연습생 신정유, 순수 변태 엄세웅, 히어로물 오덕 강태우, 글로벌 빵셔틀 정진환, 예측불가 전교 1등 최찬이 5명의‘더 맨 블랙’멤버가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고등학생으로 등장했다.

강태우가 청소하다 발견한 핸드폰에서 'G'라는 알 수 없는 이니셜로고 어플이 작동되며 멤버들은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고통스러워 하며 기절 후 깨어났다. 이후 스스로를 병약하다고 생각하는 정진환은 심장의 통증을 호소하다 난생 처음 보는 괴물로 변신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고벤져스' 첫 방송 후 네티즌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더 맨 블랙의 멤버 이형석이 건 100만뷰 공약이 지켜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형석은 지난 10일 더 맨 블랙 데뷔 쇼케이스에서 '고벤져스'의 100만뷰 돌파 시 팬들에게 직접 커피를 내려주겠다고 한 바 있다. 그는 바리스타 자격증을 소유, 이 같은 공약을 했다.

한편 더 맨 블랙이 출연한 '고벤져스'는 총 12회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7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