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아이유), '2018 AAA' 참석 확정..기대감 폭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10.17 10:09 / 조회 : 91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지은(아이유)/사진제공=카카오M


2018 Asia Artist Awards에 독보적인 아티스트, 이지은(IU, 아이유)의 참석이 확정됐다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는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이지은이 함께하게 되면서 또 한 번 미친 라인업에 강력한 힘을 싣고 있다.

2018년 배우 이지은의 행보는 더욱 눈부시다. 올 초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이며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낸 데 이어 4명의 영화감독과 함께 하는 단편 영화 시리즈의 주연을 맡았다. '믿고 듣는 아티스트'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도약하고 있는 이지은은 대중들에게 또 다시 한 걸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이지은은 지난 10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신곡 '삐삐'를 발표, 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삐삐' 작사가에 이름을 올린 그녀는 한 음원 사이트 24시간 최다 이용자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최고 이용자 수 TOP10에 솔로, 피처링 곡까지 무려 5곡을 포함하는 새로운 기록을 갱신해 다시금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연기와 음악 분야에서 독보적인 길을 개척해나가고 있는 이지은의 참석 확정으로 '2018 AAA'는 가수 20팀, 배우 20명의 미친 라인업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특별히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로 펼쳐진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부르고 있으며 시상은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한 방식을 거쳐 후보와 수상자를 선발한다.

또한 'AAA'는 블록체인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 엔터테인먼트의 4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으며 얼굴인식만으로 쉽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18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