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두아리파' 소야, 오늘(17일) 첫 미니앨범 'Artist' 발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10.17 08:07 / 조회 : 1284
  • 글자크기조절
image
소야


'한국의 두아리파' 소야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소야는 오늘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Artist’를 발매한다.

소야는 이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Artist’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자신만의 눈부신 색채로 중무장, 아티스트 소야로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감케 했다.

소야의 첫 번째 미니앨범 ‘Artist’는 1년간 달려왔던 소야 컬러 프로젝트의 마침표이자 뮤지션 소야의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 타이틀곡 ‘Artist’는 소야가 자신은 물론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오랫동안 꿈꿔왔던 바람들이 마법처럼 이루어지길 소망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소야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김종국의 조카로 대중에게 친숙해졌으며 왕성한 버스킹 및 다양한 공연으로 인기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많은 무대에서 두아리파의 노래를 커버해 팬들 사이에서 ‘한국의 두아리파’라는 수식어를 얻게 됐다.


한편, 소야의 첫 번째 미니앨범 ‘Artist’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시간 방송되는 MBC MUSIC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