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현아♥' 이던, 럽스타그램 가세..양정아 이혼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0.16 17: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던 /사진=이던 인스타그램


▶ 이던, 럽스타그램 가세..현아 함께한 데이트 사진 공개

그룹 펜타곤 출신 이던이 공개 열애 중인 현아와 함께한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던은 15일 늦은 오후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은 이던이 현아와 함께 일본 여행에 가서 찍은 사진들이다. 별다른 멘트는 없었다.

특히 이던은 현아의 SNS 계정을 태그하며 두 사람의 애정 전선에는 별다른 이상이 없다는 것을 강조했다. 앞서 현아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이던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하며 당당한 태도를 보인 바 있다.

앞서 현아와 이던은 꾸준히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를 부인해왔다. 그러나 현아는 개인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었다.


이후 현아와 이던은 활동 중이던 트리플H 활동을 중단하는 것을 시작으로 거센 후폭풍을 맞아야 했다.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월 "수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 지었다"고 발표하기도 했으나, 곧바로 "결정된 사안이 없다"고 입장을 번복한 바 있다. 그러나 지난 1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현아와 계약 해지에 합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image
배우 양정아 /사진=김휘선 기자


▶ 양정아 측 "지난해 12월 이혼, 법적절차 마무리"

배우 양정아(47)가 지난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관계자는 16일 스타뉴스에 "양정아가 지난해 12월 이혼 법적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혼 사유에 대해선 "사생활 문제이기 때문에 밝히기가 어렵다"고 전했다.

양정아는 지난 2013년 12월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그해 8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4개월 간 교제한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으나, 4년여 만에 이혼하게 됐다.

한편 양정아는 1990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1992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 '종합병원', 'M', '학교2', '왕과 나', '엄마가 뿔났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언니는 살아있다'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0년 종영한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에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image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 "BTS 온다!" 독일 베를린도 일찌감치 '캠핑장' 형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독일 공연에 베를린 현지도 일찌감치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독일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투어가 열리는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 공연장 앞에 캠핑장이 형성됐다"며 "벌써 팬들이 줄을 서고 있는 상황이다. 공연장 측이 마련한 가이드라인 안에서 캠핑장 설치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매체는 또한 "많은 사람들은 공연을 앞두고 캠핑장까지 설치하며 기다리는 일부 팬들에 대해 SNS를 통해 불공평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하며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 공연장 대변인의 말을 전하고 "모든 것들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매체들은 이와 함께 BTS의 최근 행보도 소개하며 "미국 타임지를 통해 소개됐으며 모두 들어본 적 없는 가장 큰 음악 작품일 것이다. 이 한국의 소년 밴드는 10대들에게 엄청난 히스테리를 일으키고 유튜브 비디오를 수 억 번 클릭하게 한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베를린 공연은 오는 16일과 17일 열린다.

image
이대원 /사진=이대원 인스타그램


▶ '40초만 KO승' 이대원 누구? 아이돌그룹 베네핏 멤버

이대원이 40초 만에 KO승리를 거둔 가운데, 그에 대해 화제가 집중되고 있다.

이대원은 지난 1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엔젤스파이팅 09' 페더급 입식 격투기에서 이재혁을 상대로 40초 만에 KO승을 따냈다.

이대원은 경기 직후 "더 강한 상대가 필요하다. 윤형빈이나 줄리엔 강과 싸울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대원이 40초 만에 KO승을 거뒀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현재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그의 이름이 등장했다.

이대원은 3인조 아이돌 그룹 베네핏 멤버다. 이대원이 속한 베네핏은 올해 4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꽃잎이 되어'를 발매했다.

또 이대원은 현재 엔젤스파이팅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6년 MKF 인피니트 챌린지에서 데뷔해 6연승을 달리고 있다. 지난해 11월 열린 '엔젤스파이팅 05'에서는 일본 개그맨 파이터 후쿠야 겐지를 상대로 하이킥을 날려 연예인 챔피언 자리에 오르기도 했다.

image
김명수, 진영, 진주형(왼쪽부터)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 더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 김명수·진영·진주형, 여심저격 3인방 '2018 AAA' 뜬다

배우 김명수와 진영, 진주형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에 뜬다.

김명수, 진영, 진주형은 오는 11월 28일 개최를 앞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에 참석을 확정했다.

먼저 보이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이자 배우 김명수는 '미스 함무라비', '군주-가면의 시간', '주군의 태양' 등의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며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가수로서도 배우로서도 탄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그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진영은 보이 그룹 B1A4의 출신으로 올 여름 홀로서기를 시작하며 새로운 활동에 나섰다. 그동안 그는 그룹의 리더이자 프로듀서로 맹활약하면서도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맨도롱 또똣', 영화 '수상한 그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의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진주형 역시 '2018 AAA'에 참석한다. 그는 '화랑', '수상한 파트너' 등 국내 드라마를 비롯해 '순풍호'(말레이시아), '러브 어게인'(베트남), '유 위드 미'(필리핀) 등 해외 영화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새로운 '한류 스타'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2018 AAA'는 올해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선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상은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한 방식을 거쳐 후보와 수상자를 선발한다.

가수 20팀, 배우 20명의 미친 라인업을 공개하고 있는 '2018 A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