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서현진♥이민기, '어색+달달' 첫 데이트[별별TV]

최현경 인턴기자 / 입력 : 2018.10.15 22:14 / 조회 : 20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뷰티 인사이드' 방송화면 캡처


'뷰티 인사이드'에서 서현진과 이민기가 어색하면서도 달달한 데이트를 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에서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가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한세계와 서도재는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했다. 그곳에는 기자들이 몰려와 파파라치 사진을 찍었다. 서도재는 스테이크를 한 점 썰어 한세계에 먹여주려 했다. 서도재는 "사태가 좀 심각해서. 어디서 많이 본 것 좀 해 보려고요. 빨리 먹으시고 빨리 웃으시죠"라고 말했다. 한세계는 서도재를 노려보다 이를 받아 먹으며 "오늘 사진 잘 받겠다"고 말했다.

이어 서도재는 한세계에 고기를 한 점 더 건넸다. 그는 "방금꺼 사진 별로예요. 먹고 좀 웃어요. 나 보고"라고 말했다. 한세계는 "별 거 아니다"고 중얼거리다 밝게 웃으며 고기를 받아먹었다.

이후 이들은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다. 한세계는 서도재에 "그나저나, 여자 많이 만나 봤겠어요"라고 말했고, 서도재는 "있었겠어요? 여자친구 얼굴도 못 알아보는데"라고 답했다. 서도재는 "저도 좀 늦었지만 물어보겠습니다. 혹시 남자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한세계는 "있겠어요? 한 달에 한 번 말도 없이 사라지는데"라며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