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왁굳과 결혼' 김수현 아나운서 "예상치 못한 관심 놀랐지만 감사"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0.15 17:04 / 조회 : 55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과 결혼한 김수현 아나운서 /사진=김수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수현 아나운서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결혼식을 올린 뒤 소감을 전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상치 못한 관심에 너무나 놀랐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사실 각자의 분야가 있기에 그리고 지난 4년 넘는 시간동안 조용히 응원하며 지켜온 관계이기에 결혼까지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했네요"라고 덧붙였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관심가져주시고 축하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더 아름답고 예쁘게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은 "진짜 축하드립니다", "무슨 일 있어도 서로 행복하게 이해하며 사시길 바라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알콩달콩 잘 지내시길"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의 게임 전문 아나운서다. 지난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개최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계를 맡기도 했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결혼한 우왁굳은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다. 지난 2005년부터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으며 영화와 예능 콘셉트로 시창자들이 2차 창작물을 만들면서 화제를 모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