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가 선보인 로맨틱 코미디 '멋지게 인사하는 법'[6시★살롱]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10.15 1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자이언티가 로맨틱 코미디 같은 러브송으로 돌아왔다.

자이언티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ZZZ'를 발매했다.


EP 앨범 'ZZZ'는 자이언티가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그 동안 자이언티는 빅히트를 기록한 '양화대교'를 비롯해 '노메이크업', '꺼내먹어요', 지난해 말 현재진행형 레전드 이문세와 작업한 겨울 싱글 '눈'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에는 1번 트랙 아이돌(Ideal)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 (feat. 슬기 of Red Velvet)에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을 자이언티는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멘틱 코미디 영화"라고 설명한다. 전체적으로 노래는 미니멀하다. 흔한 인트로 또한 없다. 악기 사용을 최소화해 오롯이 자이언티와 슬기의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다. 이러한 비트 위에서 자이언티는 자유롭게 뛰어다닌다. 특유의 감성 또한 여전하다. 여기에 슬기의 보컬이 더해지며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낸다.


인사까진 연습했는데

거기까진 문제없었는데

왜 네 앞에 서면 바보처럼 웃게 돼

평소처럼만 하면 돼

자연스러웠어

머리를 넘기는 척했어

펼친 손이 뻘쭘해서

하정우급 표정 연기

나 너 하나도 안 반가워


여기에 공감대 높은 가사까지 어우러지면서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된다. 로멘틱 코미디 영화라고 설명한 자이언티의 말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높은 대중성을 띈 곡으로 돌아온 자이언티. 컴백마다 차트를 강타한 그가 이번에도 음원차트를 휩쓸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