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한고은, 몸매 관리 비법 다이어트 식단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10.15 10: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배우 한고은이 다이어트를 부르는 몸매 관리 비법 식단을 공개한다.

15일 오후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댄스스포츠에 도전하는 현장이 공개 된다.


먼저 이날 방송에서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한고은의 몸매 관리 비법인 다이어트 식단 3종 세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닭가슴살의 화려한 변신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모든 출연자들의 눈이 휘둥그레지며 "나도 다이어트 하겠다"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댄스스포츠에 도전한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본격적으로 춤을 배우기에 앞서 연습복을 구입하러 한 의상실을 찾았다. 의상실에 도착한 한고은이 장식돼있는 드레스에 관심을 보이자 직원은 입어 보라고 권유했다.

드레스를 착용하고 나온 한고은의 모습을 보고 신영수는 "예쁘다"를 연발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한껏 기분이 좋아진 한고은이 자연스레 턴을 돌자 MC 김구라는 "오늘 한고은 씨 많이 도네요?"라고 물었다. 이에 한고은은 "저 드레스가 사람을 돌게 해요"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댄스스포츠 연습실을 찾은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기본 스텝부터 배워 나가며 댄스스포츠 삼매경에 빠졌다. 하지만 연습 도중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파트너 교체 사태가 일어난 것. 이에 김구라는 "특단의 조치네요"라고 말했고, 선생님은 신영수에게 "남자가 리드해야 한다. 위축되면 안 된다"고 조언했다.

선생님의 조언에 신영수의 눈빛은 돌변했다. 신영수는 기본 스텝을 말로 되새기며 열심히 리드하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김숙은 "입만 살았고 발이 죽었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동상이몽2'는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