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캐롤', 21일 폐막 앞두고 굿바이 위크 이벤트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10.15 09:04 / 조회 : 7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뮤지컬 '오! 캐롤'


올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캐롤'(프로듀서 박영석)이 10월 21일 폐막을 앞두고 굿바이 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 캐롤'은 10월 21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굿바이 위크를 진행한다. 15일부터 종연일인 21일까지 전 좌석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2016년 한국 초연부터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힐링 뮤지컬이라고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화려한 쇼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준 것으로 인정받아 지난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을 수상했다.

중장년층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모아 관객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은 뮤지컬 '오!캐롤'은 이번 공연에서는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가 된 원조 국민MC 주병진과 지난 공연 흥행을 이끌어낸 서범석, 김선경, 정상윤, 서경수를 비롯하여 극에 새로움을 불어넣을 성기윤, 윤영석, 박해미, 이혜경, 박영수, 정원영, 박한근, 김태오, 조환지, 최우리, 스테파니, 허혜진, 최지이, 아미, 이하린 등 새로운 캐스트들이 합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더욱 즐거운 힐링 뮤지컬로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무대 세트를 화려하게 보강하고 닐 세다카의 새로운 넘버가 추가됐다. 특히 무대 위에서 연주하며 리조트 쇼의 묘미를 살려주는 오케스트라의 편성에 변화를 주며 더 풍성한 라이브 연주로 쇼뮤지컬의 풍미를 한껏 살리며 지난 8월 16일 개막 이후 현재까지 한층 더 흥겨운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해 오고 있다.


폐막을 앞두고 마지막 주간 동안 굿바이 위크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뮤지컬 '오!캐롤'은 오는 21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