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X장우혁X이재원 "콘서트 D-1, 올 것이 왔어" 기대감↑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0.12 19:4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H.O.T 멤버 토니안, 장우혁, 이재원(위에서부터) /사진=토니안, 장우혁, 이재원 인스타그램


그룹 H.O.T 멤버 토니안, 장우혁, 이재원이 콘서트를 하루 앞두고 기대감을 높였다.

토니안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 이제 하루 남았어. 즐기세포 빼고 나머진 내일 집에 두고와. 그리고 공연장 쌀쌀하니까 따뜻하게 입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토니안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특히 그는 해시태그로 '올 것이 왔어', 'H.O.T 콘서트'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토니안에 이어 장우혁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 이것들아 모여라 꿈동산"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우혁은 H.O.T 콘서트가 열리는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재원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 두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재원은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은 "준비완료! 내일 만나요", "정말 얼마 안 남았어요 떨리네요", "체력이야 예전만 못하지만 열정은 그보다 더하게 챙겨갈게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토니안, 장우혁, 이재원이 속한 H.O.T는 오는 13일, 14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17년 만에 'Forever High-five Of Teenagers'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