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여걸식스' 소환 완료..현영·이혜영·강수정 '해투4' 출연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10.13 08:00 / 조회 : 10267
  • 글자크기조절
image
현영(왼쪽위부터 시계방향), 강수정, 정선희, 이혜영 /사진=스타뉴스, 코엔엔터테인먼트


'여걸 식스'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13일 방송가에 따르면 현영, 이혜영, 강수정, 정선희는 이날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인근에서 진행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4' 녹화에 참여한다.

이들은 2000년대 초반 인기리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여걸 식스' 멤버들로, '해피투게더4'를 통해 오랜 만에 함께 자리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비추게 됐다.

'여걸 식스'는 지난 2004년 4월부터 2008년 8월까지 방송됐던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여성 연예인들로만 구성된 포맷으로 예능판을 크게 흔들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경실, 정선희, 조혜련, 옥주현, 강수정 등 다섯 명의 멤버로 시작해 이혜영, 심은진, 홍수아, 현영, 최여진, 이소연, 전혜빈, 정선경, 박경림, 채연, 김민선, 이정민 등 당대 '핫'한 여성 스타들이 '여걸 식스' 멤버로 활약했다.

이날 '해피투게더4' 녹화에는 '여걸 식스'의 MC로 4년간 활약했던 지석진도 참석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해피투게더4'를 통해 오랜 만에 다시 뭉친 '여걸 식스' 멤버들이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한편 '해피투게더'는 최근 시즌4를 맞이하며 박명수, 엄현경이 하차하는 등 기존 고정 출연진에 변화를 줬다. 또한 스튜디오를 벗어나 직접 현장을 찾아가는 형태로 포맷 변화를 꾀하고, 첫 게스트로 2018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를 본 배우 한지민을 다뤄 이목을 끌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