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에디킴, 가을 감성 자극한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별별TV]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0.12 18:13 / 조회 : 168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에디킴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에서 가수 에디킴이 신곡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으로 컴백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가수 에디킴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앞서 에디킴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그동안 싱글, OST를 내긴 했지만 열심히 오랜 기간 앨범을 준비하다 보니 오랜만에 뵙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영혼을 갈아서 넣을만큼 준비했다. 타이틀 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도 들어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에디킴은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로 보는 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에디킴의 감성이 가을 하늘을 수놓아 눈길을 끌었다.

에디킴의 곡 '떠나간 사람은 오히려 편해'은 떠나간 사람이 놓고 간 사랑의 흔적 때문에 쉽게 마음을 정리하지 못하는 남겨진 사람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디킴 외에도 NCT 127, 공원소녀, 낙준(NakJoon), 더 로즈, 드림캐쳐, 루첸트, 베리굿, 서지안, 소유, 스누퍼(SNUPER), 우주소녀, 위키미키, 유니티, 유리(YURI), 이달의 소녀, 퍼플,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