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2PM 준호, SBS 新 예능 '더 팬' 출연 확정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10.12 08:00 / 조회 : 57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 준호가 SBS 새 예능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한다.

12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준호는 '더 팬(THE FAN)' 출연을 확정, 최근 녹화를 마쳤다.

'더 팬'은 SBS가 새롭게 준비 중인 예능프로그램으로, 'K팝스타' 박성훈 PD와 '판타스틱 듀오' 김영욱 PD가 연출을 맡고, '‘판타스틱 듀오'의 유럽상륙을 이뤄낸 세계적인 포맷 프로덕션 프랑스 '바니제이 인터내셔널'과 공동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스타가 먼저 알아본 예비스타들의 팬덤 서바이벌로 국민들이 루키들의 스타성을 평가하고 우승자를 결정하는 내용을 담는다. 팬 마스터로는 유희열, 보아, 이상민, 김이나가 출연한다. 준호는 '더 팬'에서 셀럽으로, 자신이 먼저 알아본 루키(예비 스타)를 국민들에게 추천하는 역할을 맡는다.

2008년 2PM으로 데뷔한 이준호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룹 뿐 아니라 솔로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이준호는 지난 7월 일본서 발표한 미니 7집 '想像(상상)'으로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와 오리콘 위클리 앨범차트 등 각종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활약했다.

또한 이준호는 배우로도 활약 중이다. 2013년 영화 '감시자들'을 시작으로 드라마 '김과장',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미워할 수 없는 인간적인 매력의 악역부터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까지 다채로운 역할을 맡으며 물오른 연기력을 뽐냈다. 마치 제 옷을 입은 듯한 이준호의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력이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더 팬'은 1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