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기다림 어느새..뉴이스트W, 11월 마지막 앨범 발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10.11 08:48 / 조회 : 63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뉴이스트W /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뉴이스트W(JR, Aron, 백호, 렌)가 오는 11월 중 마지막 앨범을 발매한다.

1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뉴이스트W는 11월 중 컴백을 확정하고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말 발매한 'WHO, YOU' 이후 5개월 만의 앨범으로, 황민현이 활동 중인 워너원이 오는 12월 31일 해산을 예정하고 있어 황민현을 기다린다는 의미의 유닛그룹 뉴이스트W로서 사실상 마지막 앨범이 될 전망이다.

뉴이스트W는 워너원 멤버로 발탁된 황민현을 제외한 뉴이스트 멤버들이 지난해 결성한 유닛으로, 지난해 7월 '있다면'을 시작으로 'W, HERE', 'WHO, YOU' 등을 발표했다. 'W, HERE' 타이틀곡 'WHERE YOU AT'으로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WHO, YOU' 타이틀곡 'Dejavu'로 '뮤직뱅크'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모았다.

또 2017년 Asia Artist Awards 베스트엔터테이너상, MAMA 디스커버리 오브 더 이어 상을 받았으며 2018년 골든디스크 음반 부문 본상, 서울가요대상 본상,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 홀해의 핫퍼포먼스상 등을 수상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