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유리, 첫 솔로..매혹美 넘치는 '빠져가'[별별TV]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0.05 18:22 / 조회 : 4768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에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데뷔 후 첫 솔로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곡 '꿈', '빠져가'로 솔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앞서 유리는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솔로로 처음 인사드리게 됐다. 11년 차 경력직이지만 신인가수로서 약간 떨리기도 하고, 긴장도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빠져가'에 대해 "리드미컬한 리듬에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리는 '꿈', '빠져가'로 무대를 선보였다. 유리는 '빠져가'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곡 '빠져가 (Into You)'는 오리엔탈풍의 전통적 요소가 가미된 경쾌한 리듬과 캐치한 훅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깊은 사랑에 빠져들고 싶은 마음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유리 외에 GOT7, THE BOYZ, 공원소녀, 노래하는 말괄량이, 뉴키드, 더 로즈, 드림캐쳐, 루첸트, 립버블, 블랑세븐, 서지안, 소유, 오마이걸, 우주소녀, 유니티, 이달의 소녀, 하이솔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