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자이언트핑크 공개 고백? 리스펙..일부러 철벽 NO"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0.04 08:50 / 조회 : 2289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맨 이용진이 가수 자이언트핑크의 공개 고백에 리스펙한다고 말했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이용진이 '라디오스타'에서 가수 자이언트핑크의 공개 고백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휘성, 사이먼 도미닉, 우원재, 이용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진은 '자이언트 핑크의 공개 고백 어땠는지'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공개 고백 당시) 녹화를 하고 있어서 몰랐다. 깜짝 놀랬다"고 답했다.

이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다고 했다. 처음 겪어 보는 일이라 당황스러운 게 사실이다. (자이언트핑크가) 멋있더라고요. 표현 방식이 힙합 용어로 따지면 정말 리스펙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용진은 "저는 솔직한 편이다.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한 번도 없습니다'라고 한 적이 없다. 그래서 (자이언트핑크가)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셨으면 좋겠다고 기사가 나왔길래 그거에 대한 피드백을 한 것이다. 일부러 철벽을 친 것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7월 자이언트핑크는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상형으로 이용진을 지목했다. 또 개인적으로 밥 한 번 먹고 싶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