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스 회장의 믿음 "호날두, 언젠가 레알로 다시 돌아올 것"

심혜진 기자 / 입력 : 2018.09.26 22:07 / 조회 : 3549
  • 글자크기조절
image
호날두./AFPBBNews=뉴스1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유벤투스)가 다시 레알로 돌아올 것이라도 믿고 있다.

ESPN은 26일(이하 한국시간) "페레즈 회장은 호날두가 선수로서 복귀할 것인지 아니면 클럽에서 또 다른 역할을 맡을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힌 것은 없으나 레알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2009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레알로 이적한 호날두는 지난 여름 유벤투스 유니폼을 입었다. 9년 간의 레알 생활을 청산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영국과 스페인 정복에 성공한 호날두는 이탈리아 세리에A 정상에 도전하고 있다.

비록 팀을 떠났지만 페레스 회장의 호날두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 페레스 회장은 "만약 호날두가 FIFA 풋볼 어워즈에 왔다면 나는 그를 안아줬을 것이다. 레알 팬들은 9시즌 동안 호날두와 함께 했던 것에 굉장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면서 "나 역시 그와 함께한 생활이 즐거웠기 때문에 그를 안아줬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호날두 레알 역사상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이며 (레알의 전설적인 선수인)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의 후계자가 될 자격이 있다"고 칭찬한 뒤 "레알의 팬들의 기억 속에 남을 선수 중 한 명이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그는 언제가 레알로 돌아올 것이다"고 믿음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