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추석 맞아 "풍성한 한가위 되길" 인사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9.24 09: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타쉽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주헌, 아이엠)가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추석 인사와 한복 이미지를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다채로운 색깔의 한복을 차려입고 일렬로 선 채 자연스럽게 미소를 지으며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모두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셨으면 좋겠고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이번 추석 연휴 동안에는 모든 걱정과 근심을 내려놓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몬스타엑스가 기원 하겠습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몬스타엑스는 "몬베베 늘 분에 넘치는 사랑 주셔서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다채로운 해외 활동으로 눈부신 글로벌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지난 12일 발매한 일본 싱글 'LIVIN 'IT UP'(리빙 잇 업)은 일본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와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최근 각종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롱런을 기록해 더욱 눈길을 끈다. 몬스타엑스는 '소셜 50'(SOCIAL 50) 차트에 40주 동안 이름을 올렸으며, '이머징 아티스트'(EMERGING ARTIST) 차트에 재진입하며 '깜짝 역주행'을 이끌어냈다. 멤버 주헌의 솔로 믹스테잎 'DWTD' 역시 '빌보드 앨범 차트' 8위로 뛰어난 판매 성적을 나타내기도 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가는 곳마다 현지 언론들에게 주목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미국에서는 현지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엑세스 할리우드',' 굿데이 뉴욕', '굿데이 LA'를 비롯한 각종 방송, 라디오에 생방송으로 출연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최근 전세계 20개 도시 25회 월드투어와 다채로운 해외 공연을 통해 높은 글로벌 인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오는 10월에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 IN JAPAN'(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 인 재팬)을 제하로, 월드투어 일본 공연까지 추가로 진행하며 명실상부 2018년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