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박진영, 아빠 된다 外..선미 5관왕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8.09.22 21:0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진영/사진=스타뉴스


▶박진영 "아빠가 됩니다"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아빠가 된다고 밝혔다.


박진영은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속 회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최근 성장, 향후 계획에 대해 밝히면서 "새로 특별한 책임을 하나 선물 받았습니다'고 했다.

그는 "제가 아빠가 된다네요. 그동안 조심스러워서 말씀 못 드리다가 안정기에 접어들어 말씀드리게 됐습니다. 모든 게 순조로우면 내년 1월에 아기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너무나 신기하고, 실감이 하나도 안 나고, 어색하고 또 과연 좋은 아빠가 될 수 있을 지 걱정이지만 항상 그래왔 듯 최선을 다해보려 합니다"고 했다.


박진영은 "저도 제가 아빠가 된다는 것이 이렇게 상상이 안 되는 걸 보면 여러분들은 '아빠 박진영'이 더 어색하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 왜 이렇게 지나가는 아이들이 눈에 계속 들어오는지. 의사 선생님의 표정으로 성별이 어느 정도 짐작은 가지만 아이가 무사히 잘 나오면 그 때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고 밝혔다. 그는 2013년 10월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다.

image
선예/사진=스타뉴스


▶선예, 불편한 심경..왜?

원더걸스 멤버 출신 선예가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다소 불편한 심경을 전했다.

선예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심경 글을 게재하고 "저희 가정에 찾아온 또 하나의 선물, 셋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감사하고 기쁩니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드려요"라고 밝혔다. 이어 선예는 "더불어 세상 모든 엄마들 화이팅입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선예는 자신의 행보와 관련한 여러 시선들에 대해 다소 불편한 듯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들과 (한 번도 제 입으로 은퇴를 선언한 적 없습니다.)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알고 있지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적기도 했다.

앞서 선예는 지난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이후 2013년 1월 5세 연상의 해외 교포 제이슴박과 결혼하며 자연스럽게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2015년 원더걸스를 탈퇴했다.

선예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이후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컴백을 예고하기도 했다.

image
/사진제공=MBC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진짜사나이300'의 스타 예고

배우 이유비가 MBC '진짜사나이300'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유비는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300'에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진짜사나이300' 1회의 최고 시청률은 11.2%(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집계 됐다. 이 장면은 이유비가 직각보행 시뮬레이션을 하던 중 버퍼링이 걸려 웃음이 터지고 지도생도에게 정신 교육을 받는 장면이었다.

앞서 자신의 몸무게와 관련, 신체검사에서 포털사이트에 게재된 것과 다른 것을 부정하며 목소리를 높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허당기로 '진짜사나이300'의 스타로 탄생을 에고했다.

image
선미/사진=스타뉴스


선미, '사이렌'으로 음악방송 5관왕 달성

가수 선미가 노래 '사이렌'으로 '쇼! 음악중심'에서 1위에 등극, 음악방송 5관왕을 이뤄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방탄소년단, 선미, 펀치가 1위 후보에 올랐고 최종 1위로 호명됐다.

선미는 1위 수상 후 "감사하고, '사이렌'을 3주 동안 들어주셔서 감사하다. 더 좋은 음악으로 찾아오겠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사이렌'은 선원을 유혹하는 아름다운 인어, 비상시 위험을 알리는 경고음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담은 곡으로 지난 4일 발매됐다.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조인성 '안시성'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배우 조인성 주연의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이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본격 추석 극장가에서 불붙는 관객대결에서 한 걸음 먼저 나아갔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안시성'은 지난 21일 하루 21만1482명의 관객을 불러모으며 일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지난 19일 개봉 이후 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킨 '안시성'은 누적 관객수가 49만2605명에 이르렀다. 다른 작품들과의 관객수 격차를 확연히 벌렸다.

이날 박스오피스에선 '컨저링'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공포영화 '더 넌'이 2위에 올랐다. 11만8629명의 관객을 불러모아 하루 전보다 순위가 한 계단 상승했다. 누적 관객수는 29만7112명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