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우주소녀, 신곡 '부탁해'로 뽐낸 시크+몽환美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09.21 17:44 / 조회 : 3544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우주소녀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에서 걸그룹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루다, 연정)가 신곡 '부탁해'로 컴백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우주소녀가 곡 '너, 너, 너', '부탁해'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우주소녀는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7개월 만에 돌아왔다. 신곡 '부탁해'의 매혹적인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신곡 '부탁해'는 도입부부터 강렬한 신스팝송이다. 서정적인 가사와 우주소녀의 매력이 들어있는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우주소녀는 '너, 너, 너', '부탁해'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들은 검은색 의상을 입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탁해'는 도입부터 귀를 사로잡는 피아노 선율과 몽환적인 보컬 테마가 인상적인 신스팝 곡이다. 소녀가 어떻게 사랑을 대하고 지켜내려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우주소녀 외에 GOT7, NCT DREAM, S.I.S, THE BOYZ, 공원소녀, 남우현, 네이처(NATURE), 노라조, 뉴키드, 드림캐쳐, 백퍼센트, 선미, 오마이걸, 유니티, 임팩트, 정동하, 펜타곤, 효민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