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팬타지움, 2018 AG 男축구 금메달 축구 팬에 공개한다

박수진 기자 / 입력 : 2018.09.20 14:19 / 조회 : 15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풋볼팬타지움 제공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한 축구 대푶팀에 주어진 금메달이 축구 팬들에게 공개된다.

대한민국 최초의 체험형 축구 뮤지엄 '풋볼 팬타지움'은 20일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금메달 획득을 기념해 축구 팬들에게 실제 금메달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풋볼 팬타지움은 오는 22일부터 10월 14일까지 23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아시안게임 금메달 기념 포토존을 운영할 예정이다.(단, 추석 당일 휴무)

기념 포토존에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대표팀에게 수여된 실제 금메달과 코칭 스태프 및 선수단 전원의 사인이 들어간 사인볼이 전시될 예정이다. 입장객은 실제 금메달을 들고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다시 못 올 기회를 갖게 된다.

풋볼 팬타지움 정의석 대표는 "축구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남자축구 대표팀이 아시안게임에서 받은 금메달을 공개하기로 했다"며 "많은 분들이 풋볼 팬타지움에 방문하셔서 아시안게임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금메달은 포토존 행사가 끝난 이후에는 풋볼 팬타지움에 영구 전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풋볼팬타지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