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브리 라슨 "엄마, 나 히어로 됐어" '캡틴마블' 자랑..구하라 입원치료 끝 퇴원

이슈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09.19 17:34 / 조회 : 3466
  • 글자크기조절
image
브리 라슨 /사진=브리 라슨 인스타그램


▶'미스 캐스팅 논란' 브리 라슨 "엄마, 나 히어로 됐어" '캡틴마블' 자랑

'캡틴마블' 브리 라슨이 엄마를 향해 히어로가 된 것을 자랑하는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브리 라슨은 19일 자신의 SNS에 마블 영화 '캡틴 마블'의 공식 포스터와 함께 글을 공개했다.포스터와 함께 공개한 글에서 브리 라슨은 "나 슈퍼 히어로 됐어"라는 말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브리 라슨은 '캡틴 마블'의 피규어를 소개하는 사진 속에 적혀 있는 'additional head'(추가 머리)라는 글을 언급하며, "추가된 머리는 뭘까?"라는 글을 올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캡틴마블'은 슈퍼파워를 지닌 여성 히어로 '캡틴 마블'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 분)의 활약상을 담는다. '캡틴 마블'은 마블 히어로물로는 최초로 1990년대를 배경으로 삼아 이야기를 전개한다. 극중 캐롤 댄버스는 공군 장교였다가 슈퍼파워를 얻어 활약을 펼치게 된다.

한편 '캡틴 마블'은 오는 2019년 3월 8일 북미 개봉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2월 개봉한다.

image
구하라(왼쪽), A씨 /사진=스타뉴스


▶ 폭행시비 휘말린 구하라, 입원치료는 결국..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27)가 병원에서의 입원 치료를 끝내고 퇴원했다.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구하라는 최근 병원에서의 치료를 마치고 현재 퇴원, 자택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앞서 구하라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14일 스타뉴스에 "현재 구하라가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다"며 "아직 퇴원 날짜는 정해지지 않고 있고 치료를 계속 하고 있는 중"이라고 답한 바 있다.

구하라는 지난 5일에도 이른바 '지라시' 루머가 퍼졌던 때 입원 치료를 받은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수면 장애 및 소화 불량 등으로 입원 치료를 받고 6일 퇴원했다"라고 밝혔다.

구하라는 당분간 자택과 병원을 오가며 몸 관리를 이어가면서 경찰 조사에 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속사와 법률대리인과 이야기를 나누며 사건에 대응하고 있는 중이다.

구하라는 18일 오후 3시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 5시간 가량 경찰 조사를 받고 귀가했다. 당시 구하라는 흰색 모자를 쓰고 변호인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마스크는 쓰지 않았고 얼굴 턱 부근에는 V형 밴드가, 목에도 반창고를 붙였다.

구하라는 폭행 공방에 대해 "경찰 조사를 받으면서 밝혀질 내용"이라고 즉답을 피하고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A씨도 지난 17일 오후 9시께 고소인 자격으로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A씨는 경찰 조사를 앞두고 "구하라의 인터뷰 내용이 사실과 다르기 때문에 경찰 조사에 임하게 됐다. 산부인과 진단서에 대한 내용을 바로잡으려고 출석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3일 구하라를 폭행 혐의로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 직후 이러한 사실이 세상에 알려지며 두 사람은 논란의 중심에 섰다. 특히 양측의 주장은 엇갈렸다.

image
배우 임형준 /사진=스타뉴스


▶ 임형준, 결혼 6년만에 올 1월 이혼.."아이 양육은 엄마가"

배우 임형준이 결혼 6년만에 이혼했다.

임형준이 지난 1월 10살 연하 아내와 합의 이혼을 한 사실이 19일 뒤늦게 알려졌다. 지인에 따르면 임형준은 아내와 성격 차이로 힘든 시간을 보내다가 올 초 서로를 위해 이혼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임형준은 이혼에 앞서 별거를 하면서도 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것으로 전해졌다.

임형준은 지난 2012년 1월 재미교포인 아내와 결혼해 그해 8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임형준은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나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연애 10개월만에 결혼해 당시 화제를 샀다.

아들은 아내가 키우기로 합의했다. 아이와 엄마는 현재 서울에서 거주하고 있다. 임형준은 이혼했지만 아버지로서 역할은 최선을 다하기로 약속하고 최선을 다하려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형준은 영화 '가문의 영광' 시리즈로 이름을 알린 뒤 여러 영화에 출연했다.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했으며, 영화 '범죄도시' 인연으로 '롱리브더킹' 출연도 최근 확정했다.

image
영화 '안시성', '협상', '명당' 포스터


▶ '안시성' 예매 1위로 출발..'명당' '협상' 19일 대전 승자는?

영화 '안시성'과 '명당' '협상'이 추석 시즌을 앞두고 19일 격돌한다. 예매율은 '안시성' '명당' '협상' 순이다.

19일 오전 8시 기준 영진위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이날 개봉하는 '안시성'은 31.7%로 1위, '명당'은 29.1%로 2위, '협상'은 15.2%로 3위를 기록 중이다. 예매 관객수는 '안시성'이 8만 3294명, '명당'이 7만 6490명, '협상'이 4만 97명이다.

올 추석은 215억원이 투입된 '안시성'과 100억원대 제작비가 든 '명당', '협상'이 19일 동시에 개봉하면서 유례없는 경쟁이 예상됐다. 통상 100억대 한국영화들은 같은 날 개봉하는 걸 피해왔으나 이번 추석 극장가는 정면 승부를 택했다.

때문에 개봉 초반 어떤 영화가 승기를 잡느냐가 흥행의 바로미터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입소문과 초반 관객 동원에 따라 극장들이 좌석수와 스크린수, 상영횟차를 조정하는 탓이다. 19일 오프닝 좌석수는 '안시성' '명당' '협상' 순인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상영횟차는 러닝타임이 가장 짧은 '협상'이 제일 많을 것 같다.

과연 올 추석영화들 중 마지막에 어떤 영화가 웃게 될지,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다.

image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결 앤서' 빌보드 200 3주 연속 차트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컴백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가 3주 연속 빌보드 200 차트인에 성공했다.

18일(한국 시각) 공개된 빌보드 9월 22일 자 차트에 따르면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차트 15위에 랭크됐다.

앞서 이 앨범은 진입 첫 주 1위를 기록한 이후 2주차 8위에 오른 바 있다. 이로써 이 앨범은 3주 연속 빌보드 200 차트인에 성공하게 됐다.

또한 지난 11일(한국 시각) 공개된 빌보드 9월 15일 자 차트에 따르면 이 앨범 수록곡인 '아이돌' 니키 미나즈 피쳐링 버전 트랙은 진입 첫 주 11위, 2주차 81위에 오른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LOVE YOURSELF 結 'Answer'에 앞서 LOVE YOURSELF 承 'Her'로 44주 연속 차트인, LOVE YOURSELF 轉 'Tear'로 15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화양연화 pt.2'로 빌보드 200 차트 17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 107위, '윙스(WINGS)' 26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61위, LOVE YOURSELF 承 'Her' 7위, 'FACE YOURSELF' 43위, LOVE YOURSELF 轉 'Tear' 1위 등을 기록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