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원♥최선정, 웨딩 한복 공개..달달 애정 '폭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9.18 11:08 / 조회 : 832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술녀 인스타그램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장남인 배우 이상원(36)이 최선정(25)과 결혼해 달달한 애정을 뽐냈다.

박술녀 한복 디자이너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원과 최선정은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서로를 마주 보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박술녀는 "멋지고 따뜻한 신랑 이상원, 예쁘고 사랑스러운 신부 최선정 한복 입은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다"며 "행복한 앞날이 계속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image
/사진=박술녀 인스타그램


앞서 이상원과 최선정은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했다.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지난 2007년 이혼했으나 아들의 결혼식에 참석해 두 사람을 축하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끌었다.

이후 최선정은 자신의 SNS에 이상원과 함께 신혼여행을 떠나는 사진을 공개하며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인 이상원은 '별난 여자 별난 남자', '무기여 잘 있거라', '크크섬의 비밀'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현재 요식업 CEO로 전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선정은 미스 춘향 출신으로 지난해 웹드라마 '흔들린 사이다'에 출연한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