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X장동건 '창궐', 10월25일 개봉확정[무비타이밍]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9.17 08: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창궐'이 오는 10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 사진=영화 '창궐' 포스터


현빈과 장동건 주연의 영화 '창궐'이 오는 10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17일 NEW는 '창궐'(감독 김성훈·제작 리양필름㈜ ㈜영화사 이창)이 오는 10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며 현빈과 장동건의 대결을 담은 혈투 포스터 2종과 공식 시놉시스를 공개했다.


영화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공개된 혈투 포스터에는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이 어둠이 드리워진 밤, 궁궐 안까지 창궐한 야귀떼에 둘러싸인 모습이 담겼다. 야귀떼 속에서도 결연한 표정으로 장검 하나에 의지해 사투를 벌이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은 왕의 상징인 곤룡포를 입은 채 어좌에 앉아있어 시선을 압도한다. 조선을 차지해 새 나라를 만들려는 그의 야욕을 느끼게 한다. 야귀떼를 거느리 듯 이들 사이에서도 흔들림 없는 압도적인 위용을 드러내는 모습이다.


함께 공개된 시놉시스는 야귀가 창궐한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이청이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박종사관(조우진) 일행을 만나게 되고, 이들과 함께 조선을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일 것을 예고한다. 반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은 혼란해진 틈을 타 왕좌에 오르기 위한 계략을 꾸며낼 것을 짐작케 한다.

한편 '창궐'은 오는 19일 메인 예고편 공개를 앞뒀다.

image
영화 '창궐'이 오는 10뤌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 사진=영화 '창궐' 포스터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